Search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인기 폭발 - 후생신보

rushgaenter.blogspot.com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0 [12:22]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50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어학, 자격증 시험 등으로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학원을 배경으로 제작됐는데 배우 하정우가 감독했던 ‘롤러코스터’의 캐릭터를 패러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롤러코스터에서 안과 의사로 출연했던 배우 이지훈이 영어 선생님으로 등장,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다. 영상의 마지막은 “Simple is the best, 입병에 바른 선택 오라메디”라는 제품 슬로건이 쓰인 칠판 앞에서, 간결한 설명으로 마무리된다.

동국제약은 “‘아프지 않게 치료한다’라는 오라메디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노력했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조회수와 공감을 얻어 놀랐다”고 말했다.

한편, 일반적으로 구내염은 ‘재발성 아프타성 구내염’으로, 살균제 성분보다는 항염제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오라메디는 ‘트리암시놀론’ 성분이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나타내며, 구내염을 신속히 치료한다. 항상 젖어 있는 입안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특수 기제가 외부 자극에 대한 보호막을 형성, 일상 생활에서의 불편함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September 10, 2020 at 10:22AM
https://ift.tt/3igisS7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인기 폭발 - 후생신보

https://ift.tt/37pYYpg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인기 폭발 - 후생신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