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홈쇼핑모아 인기상품] 조성아 복숭아 물분크림 피치에디션 외(8월4주) - IT조선

rushgaenter.blogspot.com
입력 2020.08.29 13:20

8월 넷째 주 홈쇼핑 각 분야별 인기 상품은 ‘조성아 복숭아 물분크림 피치에디션’, ‘더엣지 FALL20 심플리 셋업’, ‘인하 액티바리브 KF94 마스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등이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8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홈쇼핑사 16곳(홈쇼핑 7곳+T커머스 9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홈쇼핑모아 ‘화장품·미용’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조성아 복숭아 물분크림 피치에디션’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헤어제품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TS골드플러스 샴푸’가 2위, ‘셀럽 리바이탈라이징 샴푸’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 4위는 ‘조성아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5위는 ‘르꽁뚜아르뒤뱅 마르세유솝’이 올랐다.
홈쇼핑모아 ‘패션·잡화’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역시즌 상품의 판매량이 늘었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더엣지 FALL20 심플리 셋업’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카루소 폭스 풀스킨 FAUX 무스탕 롱코트’가 2위, ‘엘렌느 플리츠 쥬얼 티블라우스’가 3위다. 언더웨어도 꾸준히 팔린다. ‘왁스 꿈의 브라 시즌6’이 4위, ‘벨레즈온 컴포트에어 인견심리스란제리’가 6위, ‘신영와코루 아네타 인견 B B 쿨링 브라팬티’가 9위다.
홈쇼핑모아 ‘생활·주방’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마스크 수요가 여전히 높다. 1위부터 10위까지 전부 마스크다. 1위는 쇼핑엔티에서 방송한 ‘인하 액티바리브 KF94 마스크’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 ‘프레시샵 네모 비말차단 마스크 100매‘ , 3위 ‘넘버원지킴이 KF 80 마스크’가 뒤를 이었다.
홈쇼핑모아 ‘디지털·가전’ 부문 방송 상품 톱10 / 버즈니
디지털·가전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헤어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순위에서는 새로운 상품들이 눈에 띈다. ‘미소담은 무선 진공쌀통’가 2위, ‘해피콜 블렌더 엑슬림S2’가 5위, ‘다이슨슈퍼소닉 HD03’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키워드



    August 29, 2020 at 11:20AM
    https://ift.tt/31IGUWt

    [홈쇼핑모아 인기상품] 조성아 복숭아 물분크림 피치에디션 외(8월4주) - IT조선

    https://ift.tt/37pYYp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홈쇼핑모아 인기상품] 조성아 복숭아 물분크림 피치에디션 외(8월4주) - IT조선"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