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대표이사·김동욱)는 리버풀 FC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해 선보인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이 큰 인기를 끌어 지난달 칼스버그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버풀 FC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2019-2020시즌 우승의 주역으로 올라서면서, 골든블루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을 지난달에 출시했다.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은 칼스버그 맥주의 부드럽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리버풀 FC의 우승을 상징하는 여러 요소를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 한정판 에디션이다. 기존 초록색 캔에서 리버풀 FC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캔 맥주 전체에 적용하고, 리버풀 FC의 엠블럼과 소속 선수들의 사인을 활용해 디자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의 인기로 골든블루는 지난달 ‘칼스버그’를 수입.유통하고 난 뒤 최고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골든블루는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쳐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가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 맥주로 활동한 후 처음으로 들어올린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인 만큼, 리버풀 FC 팬들에겐 의미가 큰 제품”이라며 “’리버풀 FC가 지치지 않는 꾸준한 노력으로 프리미어리그 우승의 영광을 차지한 것처럼 골든블루도 ‘칼스버그’가 국내 5대 수입 맥주 브랜드로 올라설 수 있도록 힘차게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칼스버그’는 세계 4대 맥주 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173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칼스버그’는 100% 몰트로 만들어진 높은 품질과 우수한 풍미로 1904년도에 덴마크 왕실로부터 공식 맥주로 지정받았다.
August 18, 2020 at 12:54PM
https://ift.tt/3g1pbxa
골든블루,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인기몰이 - 한국세정신문사
https://ift.tt/37pYYp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골든블루,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인기몰이 - 한국세정신문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