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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라인 인기상품, 아마존 등 해외몰 연계 판매 길 열려 -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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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0.08.13 12:00

중소벤처기업부는 13일 서울 스퀘어 11번가 행사장에서 ‘국내외 플랫폼 간 연계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11번가, 지마켓과 미국 아마존 글로벌셀링·이베이, 동남아 쇼피·라자다·큐텐, 일본 큐텐재팬, 대만 라인, 전자무역 전문기관인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 등 11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으로 국내 온라인몰의 인기상품과 수출유망상품 등은 개별 입점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다수의 글로벌 온라인몰에서 상품 등록과 판매 연계가 가능한 길이 열렸다.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국내 인기·유망상품 풀(Pool ) 구축과 마케팅 기획을, 국내 몰은 국내 인기·유망상품의 상세 설명에 대한 번역과 제품 취합을, 글로벌 판매자들은 현지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K-프로모션)을 지원한다.

중기부 노용석 글로벌성장정책관은 ""올해는 10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업성과에 따라 참여기업과 플랫폼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ugust 13, 2020 at 10:0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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